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






나는 인생이 나를 위해 특별한 것을 해줄 거라고는 결코 기대하지
않았다. 하지만 나는 내가 희망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룬 것 같았다.
대부분의 경우 그런 일은 내가 찾지 않아도 저절로 일어났다.

-오드리 햅번-

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꽤 많은 것들을 가지게 된 것 같다.
특히나 사람의 부분에서 내 생각보다 술술 더 잘 풀리게 된 것 같다.
그래서 참으로 감사하다. 옆에 엄청나고도 대단한 친구들이
참 많기 때문이다. 배울점들이 항상 있고 많이 배우고 싶은 부분을 가지고들 있다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인생을 즐기는 것이란

성공학이란

고된 후의 휴식